공지사항
Home   >   회원공간  >   공지사항
제66회 대한해부학회 학술대회 결과 보고 및 감사의 말씀
작성자
대한해부학회
작성일
2016-10-27
조회
562

대한해부학회 회원 여러분들께:

 

 

 

가을이 깊어 가고 있습니다. 그간도 평안하신지요? 아시는 바와 같이, 지난 10 19일부터 21일까지 강원도 양양 오색 그린야드 호텔에서 66 대한해부학회 학술대회가 성공적으로 개최된 있습니다. 모두가 회원님들의 애쓰심과  끊임없는 관심과 애정의 결과라 생각되어 학회 회원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사전등록 337현장등록 25외부 심포지엄연자 17해외연자 2명과 학회 후원 업체 관계자 23 모두 404명이 참가한 이번 학술대회에서는 세계해부학회 회장이신 Dr. Beveley Kramer 기초과학연구원 뇌시냅스연구단 단장이신 KAIST 김은준 교수님서울의대 신경외과 왕규창 교수님홍콩대 정숙자 교수님 등을 초청 특강 연자와 심포지엄 연자로 모시고 수준 높은 강의와 토론이 진행되었습니다양적으로나 질적으로나 알차고 수준 높은 학술대회였다고 생각합니다 모든 것이 회원 여러분의 적극적인 참여가 바탕이 되어 이루어졌다고 생각하기에 다시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특히해부학의 앞날을 짊어지고 나갈 우리 학회 소속 학문 후속세대들이 구연과 전시 부분에서 발표한 수준 높은 연구내용들은 나날이 발전하고 있는 우리 학회의 현재와 밝은 앞날을 보여주는 같아 매우 깊은 시간들이었다고 하겠습니다.

 

           이미 학술대회장에서 말씀 드린 바와 같이 내년인 2017년도는 대한해부학회 창립 70주년이 되는 해입니다. 이에 학회에서는“For better 100 years ahead beyond 70 years”라는 슬로건을 정하고 국내 아니라외국에서도 관심을 가지고 참여할 있는 학회로 준비하려고 합니다금년보다도 알차고 내실 있는 학회가 있도록 내년 부산 BEXCO에서 열릴  대한해부학회 창립 70주년 기념 학술대회에도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립니다.

          

            건강하시고 가내에 평안이 깃들기를 바라며 특히, 회원 여러분들의 연구에 발전이 있으시기를 기원 드립니다.

 

 

                                대한해부학회      장     

                                                     이사장